'안녕? 나야!' 김영광, 훅 치고 들어온 연하남의 '원터치' 고백

입력 2021-03-18 10:28   수정 2021-03-18 10:31

안녕? 나야! (사진=방송캡처)


‘안녕? 나야!’ 김영광이 거침없는 돌직구 연하남 매력으로 여심을 홀리고 있다. 올바른 키 차이와 한 여자만을 향한 미소, 그리고 물러섬 없이 훅 치고 들어간 원터치 고백이 ‘설렘주의보’를 발령했다.

김영광은 지난 17일 방송된 KBS 수목드라마 ‘안녕? 나야!’(극본 유송이/ 연출 이현석/ 제작 비욘드제이,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에서 한유현 역으로 완벽 빙의해 반하니(최강희 분)에 대한 마음을 적극적으로 드러내며 매력을 무한대로 뿜어냈다.

유현은 자신을 편견 없이 바라봐주는 하니의 태도에 호감을 느끼기 시작했다. 그 역시 하니가 딸이 착각하고 있지만 이를 편견 없이 바라보고 있던 터. 이 때문에 안소니(음문석 분)와 하니를 두고 유치한 싸움을 벌이는가 하면, 하니에 대한 진심 어린 마음을 밝히며 소니를 긴장하게 만드는 등 매력을 발산했다.

공모전을 함께 준비하면서 유현은 하니와 한층 더 가까워지리라 기대했다. 그리고 자신의 마음을 알게 된 유현은 하니 앞에서도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며 극의 재미을 더했다.

유현은 만원 버스에서 하니를 보호하기 위해 안아주는가 하면 가감 없는 멘트와 데이트 신청으로 보는 이를 설레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공모전 준비에 있어 진지한 유현의 모습은 하니 역시 유현을 다시 보는 계기가 되기도 했다.

특히 하니가 자신을 위해 죽까지 대령하는 유현을 보고 신경을 쓰자 유현은 특유의 미소로 “신경쓰이라고요..”라며 마음을 훅 치고 들어오는 매력을 발산해 무한 설렘을 유발했다.

김영광이 연기하는 유현이 더 매력적인 이유는 진정성이 돋보이기 때문. 김영광은 있는 자신의 감정을 그대로 인정하고, 표현하면서 보다 성장한 유현의 내면을 연기로 입체감 넘치게 만들었다. 또한 도윤(지승현 분) 가정의 임신을 진심으로 축하해주는 인간적인 면모와 공모전에 최선을 다하는 진지함에 이르기까지 한 회에 다양한 상황을 마주하는 캐릭터의 폭넓은 감정선을 섬세한 표현력으로 완성했다. 사랑은 물론이고 인간으로서도 한걸음 더 나아가는 모습은 하니 뿐 아니라 시청자들까지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또한 김영광의 범접할 수 없는 피지컬로 인해 상대역인 최강희와의 올바른 키 차이로 눈을 사로잡는 것은 물론, 적재적소에서 물 흐르듯 특유의 웃음을 지어 보이며 곳곳에서 심쿵, 설렘 모먼트를 제대로 만들어내고 있다.

한편 김영광이 출연하는 ‘안녕? 나야!’는 연애도 일도 꿈도 모두 뜨뜻미지근해진 37세 주인공이 세상 어떤 것도 두렵지 않았고 모든 일에 뜨거웠던 17세의 나를 만나 나를 위로해 주는 판타지 성장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30분 KBS에서 방송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